Trima는 걸어 다니면서 돈과 선물 카드를 받을 수 있는 일본의 애플리케이션입니다. 이 앱은 매일 걸어서 이동한 거리를 감지하고, 목표를 성공시키면 보상으로 포인트가 제공됩니다.
이렇게 받은 포인트는 Amazon, Rakuten, Google Play Store, d Point, Ponta, Waon, Nanaco, iTunes 등과 같은 스토어의 선물 카드를 구입할 때, 룰렛을 돌리거나 할인을 받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. 또한, 캔디와 장난감을 비롯해 실제 상점에서 구입 가능한 제품과 포인트를 맞바꾸는 것도 가능합니다.
광고
Trima에서는 매일 이동한 거리 뿐만 아니라, 이동한 경로를 표시하는 지도, 그리고 매 순간 지나간 위치가 포함된 타임라인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.
또한, 이 앱으로는 더 큰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업그레이드 항목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. 이는 먼 거리를 자주 걸을 경우 추천하는 옵션입니다. Trima에서는 '토리마루'라는 작은 캐릭터가 이용자와 함께합니다. 또, 계절에 따라 각자 원하는 대로 배치할 수 있는 외관 업그레이드 항목도 구할 수 있습니다. 게다가, 핼러윈이나 크리스마스와 같이, 특별한 날에 맞춰 독점 제공되는 업그레이드 요소도 있습니다.
따라서, 산책하기를 좋아하신다면, 일본에서 돈을 벌기에 아주 좋은 방법으로 Trima의 APK를 다운로드해보세요.
요구사항 (최신 버전)
- Android 9 이상의 버전이 필요합니다
리뷰
아직 Trima에 대한 의견이 없습니다. 첫 번째로 의견을 남겨보세요! 댓글